회오리감자's 취미,생활

[블로그 운영] 티스토리 한달만에 누적방문자 1300명 돌파! +카카오 애드핏 승인

회오리감자 2021. 10. 20. 11:56
728x90
728x90
SMALL

티스토리 시작한지 한달쯤 된 회오리감자입니다!

 

어제 하루 방문자 수가 역대 최고 204명을 찍으면서 순식간에 누적 방문자 1300명을 돌파했어요!

 

하루 방문자 1300명이신 분들도 있고 아직 미미하고 대단한건 아니지만

 

개인적인 목표가 누적방문자 1000명이었기때문에 부끄러운 수준이지만

 

자랑아닌 자랑 한번 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방문해주시고 포스팅 관심있게 봐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당!

 

특히 늘 방문해주시고 댓글과 공감 아끼지 않아주신 구독자 분들 넘나 감사드립니다 ㅠㅠㅠㅠ

 

왜 이렇게 방문자 수가 급등 했는지 천천히 분석해보니까 다음에서 검색유입이 엄청 늘었습니다.

 

검색 유입을 다시 찬찬히 들여다보니까, 이전에 검색되지 않던 글들도 어느샌가 모두 상위 노출이 되고 있더라구요.

 

아마 포스팅 1-2개가 꾸준히 노출되면서 블로그 내에 다른 포스팅들도 노출도가 올라간것으로 추측됩니다.

 

올린지 2주가 넘도록 검색량 하나 없던 포스팅들도 다음에서 검색하면 상위 노출 되는걸 보니

 

"아,, 그동안 헛수고 한게 아니었구나" 하는 보람도 들고 ㅠㅠㅠ 많은 분들이 봐주신다는게 감개무량하기도 하고..

 

신기해서 포스팅 합니다.. ㅎㅎ..

 

 

이게 9월달 티스토리 방문자 수 입니다..

 

누적방문자 212명에 다음 검색량보다는 포럼을 통한 기타 유입이나 직접유입이 더 많았었는데...

 

 

 

 

 

이번달에 방문자수가 순식간에 5배 올랐습니다..

 

보시면 다음 검색 유입도 많이 늘긴 했지만 직접유입이 아직도 다음 검색보다 더 많은 수치를 차지하는데요.

 

제가 구독자 수가 많지도 않고, 보통.. 구독자 분들이 저렇게까지 많이 조회하시지는 않거든요...

 

그래서 제 나름대로.. 긍정적으로 생각해본 바로는.. (?) 제 포스팅들이 서로 연관성 있는 글들이 많아서

 

 

 

한번 다음 검색으로 들어오신 분들이 관련글들을 계속 클릭해서 보시는 것 같아요.

 

그게 직접유입과 기타유입으로 들어가는 것 같습니다.

 

저는 병원 관련된 정보 글들을 주로 올리고 있기 때문에, 관련되어 연관된 글들이 많으니까 

 

궁금하신 분들 입장에서는 계속 보고, 또 찾아보고 하시는 것 같아요!


 

물론, 구독자 여러분들의 꾸준한 관심과 공감 댓글 덕분이 노출의 1등 공신이 아닐까 싶어요 ㅠㅠㅠ

 

진짜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저도 성의있는 답방과 공감 댓글로 보답하겠습니다 ㅠㅠㅠ

 


 

+ 카카오 애드핏도 승인 받아서 어제 처음 수익 542원 올렸습니다.. (ㅋㅋㅋㅋㅋ 부끄럽)

+ 그래도 단돈 500원이라도 첫 수익이라 기분 좋네요..


 

애드센스는 2주가 넘도록 소식이 없군요.. 슬픕니다.. 뭔가 문제가 있는거라면 빨리 알려주고 해결하면 되는데..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로 검토중이라고만 하니까 답답하기만 하네요..

 

사이트 연동도 html <head>부분에 코드 입력도 다 잘해뒀는데.. 이상하네요...

 


애드센스만 잘 되면 더할 나위 없이 기분 좋은 10월달이 될 것 같네요.

 

 

지금 티스토리 시작하시는 분들, 시작한지 얼마 안되시는 분들 모두 초조하시고 조바심 나기도 하고

 

왜 내 글은 노출이 안될까 하고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꾸준히 포스팅 하시면 노력에 보답받으실거라고 믿습니다!!

 

모두들 화이팅입니당!!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728x90
LIST